미즈노 슬리퍼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메르스데 조회 0회 작성일 2021-10-14 05:55:17 댓글 0

본문

비교하고 신자! 여름 대비 슬리퍼 6종 비교 리뷰! [신세계]

무신사에서 준비한 스니커 전격 리뷰 코너 "신세계"

카시나 11년 짬밥 춘식\u0026신발 전문 리뷰어
주승과 함께 운동화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!

슬리퍼라고 다 똑같은 거 아니죠~
그래서 준비했다! 슬리퍼 6종 비교 리뷰!
인기 슬리퍼부터 가성비 슬리퍼까지!
무게부터 접지력 모두 솔직하게 탈탈 털어 드림!

이번 리뷰를 위해 온몸 던진 주승에게
많은 구독과... 좋아요를...♥

▼ 무신사 바로 가기
https://musinsaapp.page.link/GAAm

▼ MC 주승 착장 정보
상의 - 푸마 ▷ 그래픽 티 TFS - 화이트
https://musinsaapp.page.link/Fw4nvv5iYfhevLj38


#무신사 #무신사TV #신세계 #아디다스 #우포스 #데상트 #엄브로
#내셔널지오그래픽 #디스커버리 #슬리퍼리뷰 #슬리퍼 #슬라이드 #여름신발
#알파바운스 #신발리뷰 #신발하울#슬리퍼추천


* 무신사TV의 모든 콘텐츠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광고와 판매 지원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.
*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, 비속어, 차별적 내용, 신체적 비하 등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* 특정 브랜드에 대한 단순 비난, 허위 사실 유포, 브랜드의 판매 정책에 대한 비난 등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* 유튜브 채널 운영의 방해 또는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* 상업적인 의도(광고, 홍보 등) 목적의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* 스토어 관련 CS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MUSINSA TV : 00:33 엄브로 리오
01:38 우포스 슬리퍼
03:16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이브 클라우드
04:49 디스커버리 버킷 슬라이드
06:12 데상트 하이퍼 슬라이드
07:22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
08:49 슬리퍼 가격은 얼마?
09:36 누가 누가 가볍나 ✨
10:43 접지력 TEST
12:52 주승 꼬리뼈 바사삭
웰로드 : 엄브로 리오 구입했는데 쿠션이 너무 물렁하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고 아치 정말 잘 받쳐주고(가장 큰 장점) 접지력도 좋습니다.
리뷰가 많이 도움됬네요. 고맙습니다~
sheeeeee : 이런 실용적인 부분 너무 좋아 역시 갓신사
모야모야긁적 : 12:49 주승넴 대박 ㅠㅠ
김천 : 제일 편한게 다이나핏 텐더폼 에스 벨크로 개편함

요즘 가장 신기 좋은 필수템 슬리퍼 TOP5 추천 & 데일리템, 가성비템 그리고 스타일화까지???

안녕하세요 여러분 에그 입니다~!
오늘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실내용,실외용 슬리퍼 아이템에 대한
컨텐츠를 담아 보았어용~! 오늘도 스타일벅스 영상 유익하게 시청해주시면
정말 감사하겠습니다~!

00:00 인트로
00:31 골스튜디오 그래비티 밸런스 프로, 베이직
02:03 디스커버리 버킷 슬라이드 , 샌드라인3
03:26 뉴발란스 SD1101, SD1501
04:32 아디다스 알파바운스, 듀라모SL
05:36 호카 오라 리커버리 , 우포스
06:38 우포스 X 솔로이스트 클로그
07:30 버켄스탁 클로그
08:14 골스튜디오 슬리퍼 언박싱
08:54 마무리 인사
김민우 : 진짜 몇 안되는 믿고 보는 유튜버입니다!
항상 깔끔하고 탄탄한 내용의 영상 감사합니다!!
골스튜디오 에그님 믿고 구매하러 갑니다ㅎㅎ
욜로라이츠 : 오늘도 좋은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!! 영상이 넘 이쁘구 보기편해요 정보도 너무 깔끔하구요!! 정말 도움 많이 되는 패션채널!!!
Jihoo Ko : 슬리퍼까지 추천해주시니까 고르기 너무 편해요!!
그리고 에그님 덕분에 블루밍과 폴로 직구 성공했습니다 :)
정말 감사드려요
y_y JJ : 항상 믿고 보는 에그님 영상이예요!
깔끔하고 더 보기 좋게 업글된 느낌이예요
실내용 슬리퍼 에그님 믿고 구매합니다!!!
윤지섭 : 안그래도 클로그가 구입하고 싶은 일인이었는데.. 클로그 스타일링도 부탁드려요 에그님!!

학생 슬리퍼 추천 TOP5 (싹 다 사 봄!) | 입시덕후

똑똑똑
실내홥니다

#슬리퍼 #학생템 #샌들

!유니브의 다른 채널들

연고티비 : http://bit.ly/yonkotv
입시덕후 : http://bit.ly/Ipsiduck
고등개미 : https://bit.ly/Go_Ant
유니브클래스 : http://bit.ly/Younivclass
입시덕후 팬카페_유니버씨티 : http://bit.ly/cafe_ipsiduckhoo

!입시덕후에게 협업/광고/제휴 문의
- contact@youniv.video─

ⓒ YOUNIV.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㈜유니브에 있으며,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.
입시덕후 : '학생 슬리퍼 추천' 당첨자다!
contact+ipduck@younuv.video로 메일 보냈으니
확인 부탁한다 (사칭 메일 조심!!)

(번호 / 닉네임 / 메일)
1번 - 나이키 베나시 JDI / 270 - Harry Kane - besso**@
2번 - 뉴발란스 SD 1501 / 260 - 영신 - lhk2011**@
3번 -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/ 255 - 더덕국산 - parsil19**@
4번 - 퓨마 로얄캣 컴포트 / 220 - 김은비 - kim308839**@
5번 - 크록스 / 230 - 채령 - gg6985**@

이벤트 많이 참여해줘서 정말 고맙다

기회되면 이벤트 또 열테니
떨어진 후먼들은 너무 실망하지 말아라!
후~
서울대생 : 알파바운스가 왜 운동화 신은 기분이냐면 알파바운스 운동화 밑창을 그대로 슬리퍼로 만든거라서 착화감과 쿠션감이 정말 운동화 정도로 좋은겁니다~
서진 : 실내화가 질려서 새로 슬리퍼를 사려고 했는데 입시덕후님이 올려주신거 보고 좋은거 잘 살 수 있을거 같아요!!
김지우 : 형은 왜 내가 사자마자 영상을 올려 ?
GazamiMuchim Marlin : 그래도 삼선이짱인데 다른거는 안푹신하고 친구꺼 신으면 편하지가않은데
삼선슬리퍼 특징이 내가신던 착감을 안다는것이지 삼선슬리퍼 100개가있어도 내꺼는 ㄹㅇ 정확히찾음 ㅋㅋㅋㅋㅋ
발 느낌이 있어서 ㅋㅋ

... 

#미즈노 슬리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,63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xn--2q1bo6iuzoh2f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